검색

제9회 의왕시 UCC 공모전 6.24.∼9.1. 접수, 최우수상 100만원 등 총 300만원 상금 수여

가 -가 +

박한수
기사입력 2019-06-11

 

▲ 제9회 의왕시 UCC 공모전     © jmb방송


[jmb방송=박한수 기자]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의왕시만의 특색있고 창의적인 모습을 담은 영상을 발굴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제9회 의왕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UCC 공모전의 공모기간은 6월 24일부터 9월 1일까지며, 공모주제는 의왕시에 대한 다양한 여행스토리(놀거리, 볼거리, 먹거리) 등 시의 문화관광 명소를 알릴 수 있는 내용과 복지, 출산, 육아, 일자리 등 의왕시만의 특색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30초 이내의 CF 또는 3분 이내의 영상으로 담아내면 된다.

 

응모자격은 전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팀당 출품 편수는 제한이 없다. 또한 제작 형태는 30초 또는 3분 이내의 wmv, mpeg, mp4 등의 파일로 된 동영상 및 플래시영상이며 1280×720 픽셀 이상이면 된다.

 

출품작은 공모전 전용게시판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받으며 유튜브(YouTube)에 출품작을 게재한 후 의왕시 홈페이지 전용게시판에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 심사는 3단계 심사를 통해 최우수작품 1편에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우수상 2편에 각 70만원, 장려상 2편에 각 30만원을 수여한다. 수상결과는 9월말 경 의왕시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임태성 시 소통담당관은“그동안 UCC 공모전을 통해 의왕시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이고 수준높은 작품들이 많이 공모됐다”며“이번 공모전에서도 의왕시만의 특색을 살려 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작품들이 많이 응모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UCC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의왕시청 소통담당관 뉴미디어팀(031-345-2898)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JMB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