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해줘2 천호진, 온화함은 잊어라! 진짜 ‘최경석’의 모습은 지금부터!

가 -가 +

임수인
기사입력 2019-05-16

 

▲     © jmb방송

 

[jmb방송=임수인 기자] OCN '구해줘2'의 천호진이 숨겨두었던 본색을 드러냈다.

 

OCN 수목오리지널 ‘구해줘2’ (극본 서주연 연출 이권) 에서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 수 없었던 의문의 남자 ‘최경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천호진이 그 동안 보여왔던 온화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섬뜩한 모습으로 변하며 극의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15일 방송된 3회에서는 최경석의 진짜 모습이 안방극장에 그려지면서 보는 이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 이 전에 최경석은 박학다식하고 뛰어난 언변, 인자한 눈빛과 따뜻한 미소로 월추리 마을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주었던 인물. 특히 마을 사람들과 좀처럼 어울리지 못하는 붕어 (우현 분)의 마음까지 자연스럽게 파고들며 서서히 넘어오게 하는 등 자신의 영역을 더욱 넓혀갔었다.

 

그러나 극 말미 김민철 (엄태구 분)과 마주한 상황 속에서 최경석은 눈빛부터 말투, 표정까지 모든 것이 바뀌었다. 자신에게 계속해서 시비를 거는 김민철을 향해 폭주하며 본색을 드러낸 것. 최경석은 안경을 벗으며 그 안에 감춰왔던 독사 같은 눈빛과 사악한 웃음을 보인 채 화장실 창문을 막아놓은 벽돌을 집어 들고 김민철에게 휘두르며 마지막까지 모두를 숨죽이게 만드는 역대급 엔딩을 선사했다.

 

한편, OCN 수목오리지널 '구해줘2'는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n/news_view.php on line 8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JMB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