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파주시 월롱면 실버경찰대, ‘사랑의 고구마 심기’로 이웃사랑 실천 시동

가 -가 +

김문정
기사입력 2019-05-15

▲     © jmb방송


[jmb방송=김문정 기자] 파주시 월롱면 실버경찰대(대장 최무웅)는 지난 14일 실버경찰대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고구마 심기’ 행사를 진행했다.

 

월롱면 실버경찰대는 2015년부터 매년 꾸준히 고구마를 수확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으며, 올해 역시 고구마 심기 행사로 이웃 사랑 실천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최무웅 실버경찰대장은 “매월 5월에 시작하는 고구마 농사는 대원들이 가장 보람을 느끼는 활동”이라며 “올해도 실버경찰대가 심은 고구마가 맛있게 잘 자라 많은 이웃들에게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병준 월롱면장은 “어르신들이 봉사하고 실천하는 모습이 이웃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며 “활력과 정이 넘치는 살기 좋은 월롱면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월롱면 실버경찰대는 거리환경정비, 월롱산 철쭉동산 가꾸기 등 지역발전에 손길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 찾아가는 지역사회 모범단체로 지역주민의 귀감이 되고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n/news_view.php on line 8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JMB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