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라디오스타, 박선주, 이병헌,정우성, 원빈 배우들의 ‘보컬 쓰앵님’ 과연 애제자는 누구? 궁금 UP!

가 -가 +

임수인
기사입력 2019-05-14


[JMB방송=김은해 기자] 가수 겸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가 이병헌-정우성-원빈의 ‘보컬 쓰앵님’이었다고 밝히며 이들 중 애제자를 뽑아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이와 함께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장악해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오는 15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스승의 날을 맞아 류승수, 박선주, 이다지, 박지우가 출연하는 ‘쓰앵님의 은혜’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선주는 이병헌-정우성-원빈 등 톱 배우들을 직접 가르쳤다고 밝히며 관심을 불러모은다. 그녀는 당시 대부분의 배우들을 다 가르쳤다며 ‘보컬 쓰앵님’의 클래스를 입증하기도. 그녀는 이들 중 얼굴도 완벽, 노래도 완벽한 ‘넘사벽 애제자’를 뽑았는데 과연 그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와 함께 박선주는 BTS ‘피 땀 눈물’과 화사 ‘멍청이’를 매시업(Mashup)한 역대급 무대를 선보인다. 앞서 그녀의 무대가 풀 버전 영상으로 선공개된 바. 이에 네티즌들은 “와 대박”, “귀호강하고 가요ㅠㅠ”, “음색이 너무 좋다”, “이번 주 무조건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박선주는 김국진을 단단히 오해하게 된 충격적인 사건을 공개한다. 김국진이 다짜고짜 그녀의 차에 올라타 잠을 잤다고. 이에 김국진이 현실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는 가운데 과연 이 사건의 전말이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박선주는 남편 강레오 덕분에 새로운 앨범을 발매해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2007년 정규 5집 ‘Dreamer’ 발매 이후 무려 10년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것. 그 배경에 남편의 공이 크다고 전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이 ‘라디오스타’ 첫 출연인 박선주는 작년부터 섭외를 예상했다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섭외 문의가 오자마자 “이거다! 가자!”라고 단번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그녀와 ‘라디오스타’의 운명적(?) 만남 스토리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박선주의 개성 넘치는 음색과 독보적인 입담은 오는 15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JMB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