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강나이트워크, 한강의 야경과 함께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밤샘 걷기...42K, 25K, 15K로 구성된 코스

참가 대상은 신청 코스를 완보할 수 있는 체력과 정신력의 소유자

가 -가 +

안희정
기사입력 2019-05-09

 

▲ 한강나이트워크 홈페이지 사진캡처    © jmb방송

 

[JMB방송=안희정 기자] 2019 한강나이트워크 42K 행사가 오는 7월 2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열린다.

 

한강나이트워크42K는 한강의 야경과 함께 42K, 25K, 15K로 구성된 코스를 권장된 제한시간 내에 걸어서 완보하는 국내 유일의 한강 풀코스 워킹 레이스이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출발을 시작으로 잠원, 광나루, 뚝섬, 이촌 등을 기점으로, 42킬로미터 코스의 경우 여의도에서 시작해 천호대교와 광진교까지 11시간 기준 코스다.

 

25킬로미터 코스는 성수대교 인근, 15킬로미터 코스는 반포대교를 건너 여의도공원까지 돌아오는 경로이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 1만명이며, 각 코스별 선착순 인원 도달 시 마감된다.

 

참가 대상은 신청 코스를 완보할 수 있는 체력과 정신력의 소유자이다. 단, 19세 미만 참가자의 경우 보호자 동의가 필요하다.

 

참가 배송 기념품은 기념티셔츠·LED 암밴드·행사안내 리플렛이며, 현장 기념품은 코스안내지도·완보메달(완보 시 증정)·물·간식 등이다.

 

참가자는 본인의 신청 코스 출발 1시간 전까지 집결지에 도착해야 한다.

 

정규 티켓은 지난 3일 오후 2시부터 현재 오픈 되고 있다.

 

한편 상세 코스 및 자세한 사항은 '2019 한강나이트워크42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n/news_view.php on line 8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JMB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