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술의 전당 아코디언 가을판타지아

가 -가 +

김은해
기사입력 2018-10-23

 

▲     © jmb방송

 

[jmb방송=김은해 기자]우리나라최고의 아코디언 연주자인 이철옥교수가 이끄는 아코뮤즈연주단이 우리나라최초 예술의전당에서 아코디언 공연을 한다고 밝혔다.

 

이철옥교수는 후배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2015년 전국의 프로급들이 모여 아코디언공연단을 결성 고도의 연주와 훌륭한 작품을 선보이며 아코디언 관객들로 실력을 인정받고 국내유일의 아코디언 전문연주단으로 인정을 받아 오는 28일 예술의 전당 IBK 챔버홀에서 아코디언 가을 판타지아를 공연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프로그램에 아코뮤즈연주단은 고급연주를 통해 아코디언의 아름다운 음색으로 클래식 및 영화음악, 대중가요 ,민요 등 다채로운 음악적 감동의 무대를 조성하여 청중들의 추억과 마음을 울리는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을이 영글어가는 10월의 마지막 주말에 가족 친지 아코디언을 사랑하는 연주회를 보려는 팬들의 성원에 좌석이 매진됐다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철옥 교수는 동국대학교 실용음악석사 서울예술의 전당 오케스트라 협연 및 KBS가요무대 출연 수원시립합창단. 고양시립합창단. 구리시립, 원주시립합창단 및 연주단 협연 국제예술대학 , 동아방송예술대학. 국제신학대학교대학원, 아코디언 출강 체코브르노 콘서바토리 겸임교수 서울문화홍보대사. 한국아코디언총연합회 회장 저서 " 완전 아코디언교본" ," 이철옥 아코디언 연주곡집 1,2" ," 이철옥 찬송 연주곡집" “완전아코디언 연주곡집1,2권 출간했다.

김은해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JMB방송. All rights reserved.